Kaspersky Safe Kids 정보

Kaspersky Safe Kids는 인터넷 및 일상생활에서 자녀의 안전을 모니터링합니다. 방문할 수 있는 웹사이트, 집에서 이동할 수 있는 거리, 컴퓨터나 스마트폰 사용 시간 등 자녀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설정하십시오. 이 애플리케이션은 자녀가 부모가 설정한 규칙을 준수하도록 지원합니다.

Kaspersky Safe Kids는 모든 연령대의 자녀에게 적합합니다. Kaspersky Safe Kids에서 자녀의 출생 연도를 지정하면 해당 연령에 적합한 설정이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자녀가 인터넷 서핑을 할 때 Kaspersky Safe Kids를 사용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자녀가 컴퓨터,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 Kaspersky Safe Kids를 사용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부모가 자녀와 함께 있지 않을 때에도 Kaspersky Safe Kids를 사용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Kaspersky Safe Kids는 Windows, macOS, Android 및 iOS 기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자녀의 안전을 모니터링하려면 자녀가 사용하는 기기에 Kaspersky Safe Kids를 설치하십시오.

Kaspersky Safe Kids 설정

Kaspersky Safe Kids 기본 설정을 변경하고 My KasperskyKids 섹션에서 자녀의 활동에 대한 리포트를 확인하십시오. My Kaspersky에 로그인하려면 My Kaspersky 계정이 필요합니다.

사용자의 스마트폰에 Kaspersky Safe Kids를 설치하고 부모가 사용할 수 있도록 해당 앱을 설정하며 앱 설정, 알림 및 리포트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IOS 13 기기에서 인터넷 사용 모니터링 기능 사용 시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Android 애플리케이션이 사용자의 SMS 메시지 및 통화 로그에 액세스하는 것과 관련된 Google Play 정책이 업데이트되어 자녀의 Android 기기의 통화 및 SMS 모니터링 기능이 제거되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