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가져오기 (Mac)

중요: 가져오기는 Kaspersky Password Manager 버전 9.2 이상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암호를 신뢰할 수 있는 단일 애플리케이션에 보관하면 간편하게 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에 로그인하고 각종 온라인 양식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Kaspersky Password Manager 출시 시점에 이용 가능했던 다음 애플리케이션의 최신 버전에서 Kaspersky Password Manager는 웹사이트에서의 아이디 및 암호 가져오기를 지원합니다: LastPass, KeePass, Dashlane, 1Password, Norton Identity Safe 2014 (Norton Security 최신 버전에 포함).

중요: CSV 파일에서는 데이터를 가져올 수만 있습니다. 다른 애플리케이션에서 데이터를 내보낼 때 이 형식을 선택하도록 합니다.

CSV 파일에서 암호 가져오기

저장소에 이미 있는 웹사이트의 경우 새 아이디를 사용하는 계정이 기존 계정의 목록에 추가됩니다. 저장소에 일치하는 아이디를 사용하는 계정이 있으면 암호가 다르더라도 가져오기는 수행되지 않습니다.

웹사이트가 Kaspersky Password Manager에 없으면 가져오기 동작은 애플리케이션의 버전에 따라 달라집니다. 프리미엄 버전의 경우 웹사이트는 활성 상태로 가져오고 기존 웹사이트의 목록에 추가됩니다. 무료 버전의 경우 웹사이트는 비활성 상태로 가져옵니다. 비활성 웹사이트는 활성 웹사이트 아래의 메인 애플리케이션 창에 표시됩니다. 무료 버전의 제한 기준에 도달하기 전까지 가져온 웹사이트를 수동으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활성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