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확인

Kaspersky Password Manager에서는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확인합니다. 필요한 경우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여 수동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를 확인하여 수동으로 설치하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하세요.

  1. 메인 애플리케이션 창을 엽니다.
  2. 창 아래쪽에서 버튼을 누릅니다.
  3. 애플리케이션 트레이 메뉴에서, 업데이트 확인선택하십시오.

    업데이트 확인이 시작됩니다. 확인하는 데 몇 분 정도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가 있으면, Kaspersky Password Manager의 새 버전 이용 가능 창이 열립니다.

  4. 새로운 점 창을 열려면, 버전에서 새로운 점을 누르십시오.

    열리는 창에서, 다운로드하고 설치 가능한 업데이트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5.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 이용 가능한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려면, 다운로드 및 설치 버튼을 누르십시오.

      다운로드 및 설치 버튼을 누르면, 사용자와 AO Kaspersky Lab 간에 최종 사용자 라이센스 동의서의 조건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최종 사용자 라이센스 동의서 링크를 클릭해 최종 사용자 라이센스 동의서를 읽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는 데 몇 분 정도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저장소 접근을 위한 마스터 암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이용 가능한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것을 연기하려면, 나중에 알림 버튼을 누르십시오.

      다운로드 및 설치 과정이 연기됩니다. Kaspersky Password Manager는 24 시간 이후에 이용 가능한 업데이트에 대해 다시 알립니다.

    • 이용 가능한 업데이트를 설치하고 싶지 않다면, 버튼의 컨텍스트 메뉴에서 이 업데이트를 다시 알리지 않음을 선택하십시오.

      업데이트 설치가 취소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