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에서 활동 흔적 제거

사용자가 컴퓨터에서 수행한 작업은 운영 체제에 기록됩니다. 저장되는 정보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침입자와 권한이 없는 사용자가 이전 컴퓨터 사용 흔적에 대한 정보에 포함된 기밀 데이터 접근 권한을 얻을 수 있습니다.

Kaspersky Small Office Security에는 운영 체제 사용 흔적을 지우는 프라이버시 클리너 마법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라이버시 클리너 마법사를 실행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1. 메인 애플리케이션 창을 엽니다.
  2. 메인 창 하단의 추가 도구 버튼을 눌러 도구 창을 엽니다.
  3. 도구 창의 왼쪽에서 자세히 표시 드롭다운 메뉴에 있는 프라이버시 클리너 링크를 눌러 프라이버시 클리너 마법사를 실행합니다.

마법사는 뒤로다음 버튼을 눌러 이동할 수 있는 일련의 페이지(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작업이 완료된 후 마법사를 닫으려면 완료 버튼을 누릅니다. 언제든지 취소 버튼을 사용하여 마법사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마법사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법사 시작

컴퓨터 사용 흔적 검색 확인란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마법사를 시작하려면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컴퓨터 사용 흔적 검색

이 마법사는 컴퓨터 사용 흔적을 검색합니다. 검색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검색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다음 단계를 진행합니다.

프라이버시 클리너 처리 방법 선택

검색이 완료되면 마법사는 탐지된 컴퓨터 사용 흔적에 대해 알리고 이러한 컴퓨터 사용 흔적을 제거하기 위해 수행할 처리 방법을 선택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아래 그림 참조).

탐지된 컴퓨터 사용 흔적

탐지된 컴퓨터 사용 흔적과 이를 제거하기 위한 권장 사항

그룹 내의 처리 방법을 보려면 그룹 이름 왼쪽에 있는 애플리케이션 카테고리 열기 버튼 기호를 누릅니다.

마법사가 특정 처리 방법을 수행하도록 하려면 해당 처리 방법 설명 왼쪽에 있는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기본적으로 마법사는 모든 권장 작업 및 강력히 권장하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특정 작업을 수행하지 않으려면 해당 설명 옆에 있는 확인란을 선택 취소합니다.

기본적으로 선택되어 있는 확인란을 선택 취소하면 컴퓨터가 보안위협에 취약해지므로 그렇게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마법사가 수행하는 처리 방법 세트를 정의한 후에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프라이버시 클리너

마법사는 이전 단계에서 선택한 처리 방법을 수행합니다. 컴퓨터 사용 흔적을 제거하는 데는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특정 컴퓨터 사용 흔적을 제거하기 위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마법사에서 해당 알림을 표시합니다.

정리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다음 단계를 진행합니다.

마법사 완료

마법사를 종료하려면 마침 버튼을 누르십시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