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 제어

이 섹션에 설명된 Kaspersky Security 기능은 이 애플리케이션이 Windows 데스크톱 운영 체제를 실행하는 가상 컴퓨터에 설치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체 제어는 보호된 가상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거나 연결된 장치에 대한 사용자 접근을 제한하여 기밀 데이터의 보안을 보장합니다:

매체 제어는 장치 접근 규칙("접근 규칙") 및 연결 버스 접근 규칙("버스 접근 규칙")을 적용하여 장치에 대한 사용자 접근을 관리합니다.

신뢰하는 장치는 신뢰하는 장치 설정에 지정된 사용자가 언제든지 접근할 수 있는 모든 권한을 보유한 장치를 말합니다.

신뢰하는 장치 목록에 장치를 추가하고 이 장치 유형에 대해 접근을 차단하거나 제한하는 접근 규칙을 생성한 경우, Kaspersky Security는 신뢰하는 장치 목록을 확인한 후에 장치에 대한 접근 권한을 부여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신뢰하는 장치 목록에서의 포함 여부는 접근 규칙보다 우선합니다.

가상 컴퓨터 사용자가 차단된 장치에 접근하려고 하면 Kaspersky Security에서는 장치에 대한 접근이 차단되었거나 해당 장치 컨텐츠의 작업이 금지되었다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장치에 대한 접근이 잘못 차단되었거나 장치 컨텐츠의 작업이 실수로 금지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용자는 차단된 작업에 관해 표시된 메시지의 링크를 눌러 사내 LAN 관리자에게 개선 요청 사항을 보낼 수 있습니다. 장치에 대한 접근이 차단되었거나 장치 컨텐츠 작업이 금지된 경우에 대한 메시지를 보내거나 관리자에게 개선 요청 사항 메시지를 보낼 때 사용 가능한 특별 템플릿이 있습니다. 이러한 메시지 템플릿은 수정할 수 있습니다. 보호된 가상 컴퓨터에서 사용자는 차단된 장치에 대한 임시 접근 권한을 요청 및 획득할 수 있습니다.

도움말 섹션 내용

장치 접근 규칙 및 연결 버스 정보

장치 접근에 대한 표준 결정 사항

매체 제어 작동 및 중지

장치 사용 규칙 편집

연결 버스 접근 규칙 편집

신뢰하는 장치와 관련된 처리 방법

매체 제어 메시지 템플릿 편집

로컬 인터페이스에서 차단된 장치에 대한 접근 권한 획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