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 목록 확인

Kaspersky Internet Security는 정기적으로 컴퓨터에 설치된 애플리케이션의 업데이트를 검색합니다. 알림 센터에서 애플리케이션에 적용 가능한 업데이트의 개수와 유형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에 대한 검색 결과에 따라 생성되는 목록을 보려면:

  1. 메인 애플리케이션 창을 엽니다.
  2. 창 상단에서 자세히 버튼을 누릅니다.

    알림 센터 창이 열립니다.

  3. 보호 섹션에서 적용 가능한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에 관한 메시지가 있는 행에 있는 보기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 목록이 들어 있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터 창이 열립니다.

  4. 목록에 있는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하려면 모두 업데이트 버튼을 누릅니다.
  5. 특정 애플리케이션만 선별해서 업데이트하려면 다음 동작을 수행합니다.
    • 업데이트하려는 애플리케이션이 포함된 행에서 업데이트 버튼을 누릅니다.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하기 전에 최종 사용자 라이센스 동의서를 읽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최종 사용자 라이센스 동의서는 라이센스 동의서 드롭다운 목록에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최종 사용자 라이센스 동의서의 언어는 애플리케이션 인터페이스의 언어와 동일합니다. 애플리케이션 인터페이스의 언어로 최종 사용자 라이센스 동의서를 표시할 수 없는 경우에는 Kaspersky Internet Security 인터페이스의 언어로 EULA 텍스트가 제공됩니다. 다른 모든 경우에 최종 사용자 라이센스 동의서 텍스트는 영어로 제공되고, 영어를 사용할 수 없을 경우 첫 번째로 사용 가능한 언어로 제공됩니다.

    • 선택한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적용 가능한 업데이트 알림을 수신하고 싶지 않으면Software Updater Button Drop-down list 버튼을 눌러 메뉴를 열고 이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하지 않기를 선택합니다.

      선택한 애플리케이션이 예외 규칙 목록으로 이동합니다. Kaspersky Internet Security에서 이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릴리스된 새 업데이트 관련 알림을 더 이상 표시하지 않습니다.

    • 선택한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적용 가능한 업데이트 알림을 수신하고 싶지 않으면Software Updater Button Drop-down list 버튼을 눌러 메뉴를 열고 이 업데이트 건너뛰기를 선택합니다.

      선택한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가 예외 규칙 목록으로 이동합니다. Kaspersky Internet Security에서 이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릴리스된 새 업데이트 관련 알림을 표시합니다.

    • 선택한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적용 가능한 업데이트 알림을 수신하고 싶지 않으면Software Updater Button Drop-down list 버튼을 눌러 메뉴를 열고 공급업체 웹사이트 열기를 선택합니다.

      운영 체제의 기본 브라우저에서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의 웹사이트가 열립니다. 해당 웹사이트에서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인터페이스, 소프트웨어 업데이터, 최종 사용자 라이선스 동의서 보기는 Kaspersky Internet Security의 로컬라이제이션 언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