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 보호 사용

암호 보호를 사용하면 사용자에게 부여된 권한(예: 애플리케이션 종료 권한)에 따라 사용자의 Kaspersky Endpoint Security 접근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암호 보호 기능을 사용하려면:

  1. 메인 애플리케이션 창에서 설정 버튼을 누릅니다.
  2. 애플리케이션 설정 창에서 일반 설정인터페이스를 차례로 선택합니다.
  3. 암호 보호 섹션에서 설정 버튼을 누릅니다.

    암호 보호 창이 열립니다.

  4. 열리는 창에서 암호 보호 사용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5. KLAdmin 계정의 암호를 지정합니다:
    1. 권한 표에서 더블 클릭하여 KLAdmin 계정에 대한 권한 목록을 엽니다.

      KLAdmin 계정에는 암호로 보호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2. 열리는 창에서 암호 버튼을 누릅니다.
    3. KLAdmin 계정의 암호를 지정하고 이를 확인합니다.
    4. 확인 을 누릅니다.

    컴퓨터가 정책에 의해 실행 중인 경우 관리자는 정책 속성의 KLAdmin 계정에 대한 암호를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가 Kaspersky Security Center에 연결되어 있지 않고 KLAdmin 계정의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 암호를 복구할 수 없습니다.

  6. 회사 네트워크 내의 모든 사용자에 대한 권한을 설정합니다:
    1. 권한 표에서 더블 클릭하여 Everyone 그룹에 대한 권한 목록을 엽니다.

      Everyone 그룹은 회사 네트워크 내의 모든 사용자를 포함하는 기본 제공 Windows 그룹입니다.

    2. 사용자가 암호를 입력하지 않아도 수행할 수 있게 하는 작업 옆의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확인란을 선택 해제하면 사용자가 해당 작업을 수행할 수 없게 됩니다. 예를 들어 애플리케이션 종료 권한 옆의 확인란이 선택 해제되면 KLAdmin으로 로그인하거나 필요한 사용 권한을 가진 개별 사용자 또는 임시 암호를 입력하는 경우에만 애플리케이션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암호 보호 권한에는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점이 있습니다. Kaspersky Endpoint Security에 접근하기 위한 모든 조건이 충족되었는지 확인합니다.

    3.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7. 변경 사항을 저장합니다.

암호 보호를 사용하도록 설정하면 애플리케이션은 Everyone 그룹에게 부여된 권한에 따라 Kaspersky Endpoint Security에 대한 사용자의 접근를 제한합니다. KLAdmin 계정이나 필요한 사용 권한이 부여된 다른 계정을 사용하거나 임시 암호를 입력하는 경우에만 Everyone 그룹에 대해 차단된 동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KLAdmin으로 로그인한 경우에만 암호 보호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 계정이나 임시 암호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암호 보호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없습니다.

암호 확인 중에 현재 세션에서 이 암호 항상 사용 확인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용자가 현재 세션 기간 동안 다른 암호로 보호된 동작을 수행하려고 할 때 Kaspersky Endpoint Security에서 암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