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 사용자 또는 그룹에 사용 권한 부여

개별 사용자 또는 그룹에 Kaspersky Endpoint Security에 대한 접근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Everyone 그룹에 대해 애플리케이션 종료가 차단된 경우 개별 사용자에게 애플리케이션 종료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해당 사용자로 로그인하거나 KLAdmin으로 로그인한 경우에만 애플리케이션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가 해당 도메인에 속해 있는 경우에만 계정 정보를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가 도메인에 없는 경우 KLAdmin 계정이나 임시 암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별 사용자 또는 그룹에 권한을 부여하려면 다음을 수행합니다:

  1. 메인 애플리케이션 창에서 설정 버튼을 누릅니다.
  2. 애플리케이션 설정 창에서 일반 설정인터페이스를 차례로 선택합니다.
  3. 암호 보호 섹션에서 설정 버튼을 누릅니다.

    암호 보호 창이 열립니다.

  4. 권한 표에서 추가 버튼을 누릅니다.

    사용자/그룹 권한 창이 열립니다.

  5. 사용자 / 그룹 필드 오른쪽의 선택 버튼을 누릅니다.

    표준 사용자 또는 그룹 선택 대화 상자가 열립니다.

  6. Active Directory에서 사용자 또는 그룹을 선택하고 선택을 확인합니다.
  7. 권한 표에서 선택한 사용자 또는 그룹이 암호를 입력하지 않고 수행할 수 있는 동작 옆의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확인란을 선택 해제하면 사용자가 해당 작업을 수행할 수 없게 됩니다. 예를 들어 애플리케이션 종료 권한 옆의 확인란이 선택 해제되면 KLAdmin으로 로그인하거나 필요한 사용 권한을 가진 개별 사용자 또는 임시 암호를 입력하는 경우에만 애플리케이션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암호 보호 권한에는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점이 있습니다. Kaspersky Endpoint Security에 접근하기 위한 모든 조건이 충족되었는지 확인합니다.

  8. 변경 사항을 저장합니다.

그 결과 Everyone 그룹에 대해 애플리케이션 접근이 제한되면, 사용자의 개별 권한에 따라 Kaspersky Endpoint Security에 접근할 수 있는 권한이 사용자에게 부여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