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 보호

Kaspersky Endpoint Security 11.1.0 for Windows 이상 버전에서 암호 보호 기능의 구현이 변경되었습니다. Kaspersky Endpoint Security 11.1.0 for Windows에서는 개별 사용자의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접근을 제한할 수 있으며 하나의 계정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전 버전의 애플리케이션에서 업그레이드할 때 Kaspersky Endpoint Security는 이전에 설정된 암호를 유지합니다. 처음 암호 보호 설정을 수정할 때는 KLAdmin 사용자 이름과 이전에 설정한 암호를 사용합니다.

컴퓨터 활용 능력이 각기 다른 사람들이 한 컴퓨터를 공유하는 경우. 모든 사용자가 Kaspersky Endpoint Security 및 설정에 제한없이 접근할 수 있다면 전반적인 컴퓨터 보호 수준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암호 보호를 사용하면 사용자에게 부여된 권한(예: 애플리케이션 종료 권한)에 따라 사용자의 Kaspersky Endpoint Security 접근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세션을 시작한 사용자(세션 사용자)가 동작을 수행할 권한을 갖는 경우, Kaspersky Endpoint Security는 사용자 이름과 암호 또는 임시 암호를 요청하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부여된 권한에 따라 Kaspersky Endpoint Security에 대한 접근 권한을 받습니다.

세션 사용자가 동작을 수행할 권한이 없는 경우에는 다음 방법을 통해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접근 권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암호로 보호된 동작을 수행하려고 할 때 Kaspersky Endpoint Security는 사용자에게 사용자 이름 및 암호 또는 임시 암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아래 그림 참조).

KES11_Pass_Protect_Notification

Kaspersky Endpoint Security 접근 암호 물어보기

사용자 이름 및 암호

Kaspersky Endpoint Security에 접근하려면 도메인 계정 자격 증명을 입력해야 합니다. 암호 보호는 다음 계정을 지원합니다:

임시 암호

임시 암호를 사용하여 회사 네트워크 외부의 개별 컴퓨터에게 Kaspersky Endpoint Security에 대한 임시 접근를 허용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Kaspersky Security Center의 해당 컴퓨터 속성에 있는 개별 컴퓨터에 대한 임시 암호를 생성합니다. 관리자는 임시 암호로 보호할 동작을 선택하고 임시 암호의 유효 기간을 지정합니다.

암호 보호 동작 알고리즘

Kaspersky Endpoint Security는 다음 알고리즘에 따라 암호로 보호된 동작을 허용할지 또는 차단할지 결정합니다(아래 그림 참조).

KES11_Pass_Protect_Algorithm

암호 보호 동작 알고리즘

이 섹션 내용:

암호 보호 사용

개별 사용자 또는 그룹에 사용 권한 부여

임시 암호를 사용해 권한 부여

암호 보호 권한의 특별한 점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