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가 구매한 앱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이미 서브스크립션을 계정에 추가했다면 서브스크립션 패널에서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 Kaspersky 제품에 대한 서브스크립션을 공유했다면 서브스크립션 패널에서 이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서브스크립션이 활성화되어 있고 빈 슬롯이 있는 한 공유된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의 제품만 사용하고 적시에 서브스크립션을 갱신하는 것이 좋습니다. 앱의 이전 버전 중 하나를 다운로드해야 하는데 서브스크립션에서 이를 허용하지 않는 경우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여 지원을 받으십시오.

구매한 앱을 다운로드하려면:

  1. 서브스크립션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2. 해당 서브스크립션을 클릭합니다.
  3.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4. 기본 다운로드 옵션을 확인합니다.

다른 다운로드에서는 QR 코드 또는 이메일로 링크 전송 등 다른 다운로드 옵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iOS 운영 체제를 탑재한 태블릿에 앱을 다운로드하는 경우, App Store 링크를 클릭하는 것이 아니라 Mac용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다운로드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는 Safari 브라우저의 디스플레이 기본 설정이 사이트의 모바일 버전이 아닌 데스크톱 버전으로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이 옵션을 끄거나 기타 다운로드 클릭 후 App Store에서 다운로드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앱을 다운로드할 수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갱신 후 서브스크립션이 활성화되지 않은 경우 My Kaspersky 포털 또는 앱 자체에서 서브스크립션 활성화 코드를 다시 추가해야 합니다.

Android용 Kaspersky 앱은 현지 법률에 따라 중국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Kaspersky VPN Secure Connection 앱을 공유할 수 없습니다. 서브스크립션 소유자만 보안 연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브스크립션 소유자이지만 서브스크립션 패널에서 Kaspersky VPN Secure Connection을 찾을 수 없다면 다른 이메일로 등록했을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여 서브스크립션을 복원하고 계정에 Kaspersky VPN Secure Connection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Kaspersky VPN Secure Connection에 대한 별도의 서브스크립션을 구매하여 계정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참고 항목

사용자 계정에 기기를 연결하는 방법

계정에 서브스크립션을 직접 추가하는 방법

맨 위로